반응형

안녕하세요. 제 처음 NFT  .... 더 솔져스 였는데요,, 처참하게 러그풀 당했습니다..... ^^

 

대표 두명 ^^....  진짜 이직권유 받고 넘어가기도 했는데

 

투자자분들한테 면목이 없습니다.

(특히 대빵님 받은 것도 정말 많은데,, 1등 고래분이 너무 안타깝습니다..ㅜㅜ.. 다음에 기회되면 쏘주라도..마시지요...)

인생 정말 뭣같이들 사시내요 ㅎㅎ 제가 가능한 모든 처분은 다 할 예정이니 얼마나 잘 사시나 지켜보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스텝워치?

M2E 시계NFT 프로젝트 입니다.

저는 개인적으로 스탭워치는 스캡이라고 생각되내요 ^^

 

1. 코인상장으로 유도

=> 더 솔져스도 코인상장하여 현금화해보면 알거다 라고 홍보를 하는데 스캠들은 다 통하나 보죠ㅎㅎㅎ

     스텝워치도 마찬가지내요 ~ 돈만주면 상장되는곳 상장시켜놓고 아직 코인 거래도안되는데 지들끼리 뻠핑시켜서

     보시라고 하루 15~20000원이라고 홍보를 그지가치하는데 ^^ 코인거래 되는순간 가격 나락으로가는게 보이내요 ~

 

2.직원 & 모더 쓸데없는자신감

   2-1. 하루 채굴 15000원어치 보장하겠다 ( 지들이 무슨수로 ? )

   2-2. 못믿겠으면 사지마라 안사면 그만이다 ( Uk ) 이사람은 돈받고 파는 사람이 뭐이리 뻔뻔한지 ㅋㅋㅋㅋ 이사람뿐만              아니라 그냥 회사 마인드 자체가 그런듯 하내요 ~

 

3. 홈페이지 민팅 건수와 실제 컨트랙 건수의 갭 차이

   한 유저가 질문을 했습니다 홈페이지 민팅은 완판인데 왜 실제 컨트렉 건수는 민팅건수보다 적은지 ?

   => 확인 해본다고 한뒤 몇분있다 퍼드날리는분들 강퇴한다는 고지 후 강퇴시켜 버리내요 ㅎㅎㅎ

 

 

 

이런 프젝은 대부분 러그풀이니 투자 안하시길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^^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
'NFT > NFT 정보공유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NFT 정보공유 [리크립토 월드]  (0) 2022.06.06

+ Recent posts